요즘 주말마다 재밌게 보는 드라마 중 하나인 미녀와 순정남
미녀와 순정남은 KBS2 토일 저녁 7시 55분에 방영하고 있는데요.
최근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며 더 재미를 더해 가고 있습니다.
최근 회차 기준으로 시청률 16.8%를 기록하고 있는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 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
▶ 스포를 원치 않으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
최근 8회 내용이 잘 기억나지 않는다면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미녀와순정남 8회 줄거리 9회 예고 위기를 넘긴 필승 섬에 남겨진 두 남녀
공진택의 고모 공대숙은 우연히 수연의 과거를 알게 되었는데요. 결혼전 동거에 임신을 했었다는 얘기를 듣게 됩니다. 근데 수연은 마리 말고는 애가 있다는 얘길 한적이 없었죠. 남편인 공진택도 마찬가지고요. 그럼 9회 주요 내용들을 살펴볼게요.
미녀와순정남 9회 줄거리
삼각관계
도라는 지난번에 무인도에 필승과 남겨져 함께 지내고 난뒤 더욱 필승의 생각을 하게되는데요. 자다가도 폰을 보다가도 필승을 떠올리며 자기자신을 나무랍니다. 근데 제작 중에도 필승을 더 신경쓰게 되고 있죠. 필승옆에 여자가 있는 것만 보면 신경쓰여 합니다. 필승은 아직 신경만 쓰여하는데 아직 도라를 향한 마음이 커지진 않은 상태로 보이고요. 이와 별개로 공진단 대표는 도라에게 점점 빠져드는데요. 비싼 목걸이와 꽃다발 선물을 또 보내고 엄마인 홍애교에게 도라 어떠냐고 얘기하는데 배우 나부랭이를 만나고 다니냐며 당장 정리하라는 애교. 도라에게 연락해서 만나 둘이 정리하라는데 도라는 황당해하죠. 자긴 아무 관계도 아닌데 정리를 하라니까요. 결국 공대표와 또 따로 만나 얘기를 나누는데 선을 긋는 도라, 공대표와 헤어지고 난 뒤 엄마 백미자에게 목걸이 안돌려줬냐고 바로 전화해서 따져 묻네요.
도라를 살펴보는 백미자
도라와의 대화에서 공대표보다 사랑은 마음가는 사람과 하겠다는 얘길 들은 백미자. 주변에 만나는 사람이 있는건지 의심합니다. 재벌과 사돈이 맺고싶은 백미자는 매니저한테 캐묻지만 딱히 매니저도 아직 아는게 없죠. 알아도 얘기 하려고 할까 싶기도하고요. 매니저는 도라 촬영 끝나기 전에 돌아가야한다고 급히 인사드리고 사무실을 뜹니다.
도박 중독 백미자
백미자는 도박 멤버가 모였다는 전화를 받고 또 그걸 못참고 도박을 하러갑니다. 빚도 다 못갚았는데. 도라가 공대표에게 돌려주라고 했던 목걸이까지 돈으로 바꿔 다잃고 도박장을 걸어나옵니다. 엄한 손모가지를 잘라야 한다고 하면서요. 또 기가막히게 도라에게 전화가 옵니다. 목걸이 안돌려 줬냐고요. 이 엄마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공진택 고필승
과거 할아버지 장례식장에서 만났던 두 사람. 최근 필승이 어른이 되고 난 후 마주쳤는데요. 필승을 좋게 보는 진택입니다. 둘이 차한잔 나누는데 얘기나누며 공진택의 표정이 매무 밝습니다. 매우 흡족해 하네요. 정말 잘 자랐다는 표정으로요. 마리의 사위를 찾는 듯한 느낌을 지울 수 없긴한데 아직은 직접적으로 그런 모습을 얘기한적은 없지만 현재까지는 그런 모습으로 보여지네요. 근데 수연에게 버려진 자식이 필승이니 도라와 오빠 관계가 될테고 나중에 진택이 수연의 아들이란걸 알게 될 텐데... 과연 둘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질 수 있을지 계속 지켜봐야겠네요.
명동 대혁 사이
도라네 장남 대혁은 필승네 고모 명동과 하루를 보냈었죠. 그 이후 대혁은 하룻밤 실수 였다며 명동에게 도망다녔었죠. 덕분에 명동은 눈물을 한바탕 쏟았었고요. 근데 수시로 대혁이 명동이 일하는 카페에 찾아와서 자꾸 명동의 마음을 불편하게합니다. 명동은 저 아냐며 모르는 사람 취급을 한다던지 선물로 미안함을 대신하려는 대혁에게 쓰래기라며 뺨을 때리고 선물을 거절하고 가버립니다. 둘이 잘어울리는데 첫 만남이후 관계가 너무 틀어졌어요. 대혁이 어떻게 이 관계를 되돌릴지 궁금하네요.
취중진담을 나누는 도라 필승
도라와 필승은 포장마차에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눕니다. 최근에 떡볶이도 같이 먹고 옛날얘기 하고 그랬었죠. 근데 이번엔 술을 진탕먹고 또 과거얘길하는데 과거 필승이 좋아했던 누나 얘길 나누네요. 필승은 그 때 누나를 애틋하게 얘기하자 도라는 분개하는데요. 그런 도라를 보며 '너가 사랑을 알어?'라며 더 열받게 하죠. 도라는 술취해서 볼도 빨개졌는데 열받아 필승을 한대 칠기세네요.
미녀와순정남 10회 예고
수연의 과거를 증언해줄 사람을 데리고 진택을 만나려고하는 공대숙
진택은 어떻게 반응할지... 진택의 성격을 봤을 땐 크게 문제삼기보단 현실을 받아들이고 현생활에서 제일 나은 선택을 해나아갈 것 같다는게 제 생각인데 실제 드라마 흐름은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도라는 필승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하는데요. 필승도 도라를 신경쓰는데 아직 본인 마음을 잘 모르는 것 같고요. 수연의 과거 공개와 도라의 고백이 공개되는 10회방송을 빨리 보고싶네요.
미녀와순정남 10회는 2024년 4월 21일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