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본선 2차전 팀 미션 5개 팀의 점수가 나오면서 대장들이 분주해졌다. 1등 팀은 등수를 지키기 위해서 2~5등 팀은 1등 자리를 쟁취하기 위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고심하였을 것이다. 그중 팀미션 1라운드 점수가 낮았던 이기자 시스터즈의 대장 반가희도 팀의 리더로서 기여하기 위해 혼신의 무대를 준비하였다.
현역가왕 본선2차전 2라운드 대장전 반가희
반가희가 준비한 곡은 이광조의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당신으로 가슴 아픈 짝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노래가사는 아래 접은글 참고)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당신
가사 : 이광조 작곡 : 이태열
아 당신은 당신은 누구시길래
내 맘 깊은 곳에 외로움 심으셨나요
그냥 스쳐 지나갈 사람이라면
모르는 타인들처럼 아무 말 말고 가세요
잊으려 하면 할수록 그리움이 더 하겠지만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당신을 난 난 잊을 테요
그냥 스쳐 지나갈 사람이라면
모르는 타인들처럼 아무 말 말고 가세요
잊으려 하면 할수록 그리움이 더욱더 하겠지만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당신을 난 난 잊을 테요
팀이 5등이고 대장 이다보니 팀사기가 많이 떨어져 있어 팀을 위해 이기고 돌아가겠다는 다짐을 얘기하고 노래를 시작하였다.
무대에선 많은 것이 담겨 나왔다. 노래 본연의 느낌 뿐아니라 1절부터 끝까지 가수 반가희가 할 수 있는 가창력을 살린 혼신을 다한 무대를 볼 수 있었다. 이 무대를 보는 몇몇 팀원들은 대기실에서 무대 내내 눈물을 흘리기도 하였다.
연예인평가단 윤명선 마스터는 목소리나 가창력 만큼은 월등하며 훌륭했다고 평가한다. 다만 가창력만큼 이 곡은 감정이 중요한데 팀의 상황에 대한 부담감이 너무 작용한 무대가 된 것 같아 아쉬움을 표했다. 아픔이 과하다 보니 다른 그리움이나 애절함 등 다른 감정의 깊이는 느껴지지 않았음을 얘기하였다.
이기자시스터즈 대장 반가희의 최종 점수는 220점중 144점을 받게 되었으며 팀미션 5팀 중 첫 무대였기에 점수에 대한 가늠은 되지 않았다. 아쉬운 마음을 가지고 대기실로 돌아온 반가희를 팀원들은 잘했다며 열심히 무대 펼치고 온 대장을 격려하며 반겨주는 모습이 나왔다. 이기자 시스터즈의 최종 순위와 다른 4개의 팀 결과는 현역가왕 6회에서 자세히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