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에서 가장 핫한 가수 중 한 명인 트로트 가수 전유진은 자체평가전부터 데스매치까지 멋진 무대를 보여주며 본선 2라운드에 진출하였다. MBN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에서 TOP7 더 나아가 우승할 수 있을지 지금까지 무대와
평가를 커피 한잔 마시며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자.
현역가왕 전유진
18세 감성 천재 전유진의 티저영상이다. 현역 4년차로 참가하는 전유진은 경연 오디션에서 이미 이름을 알리고 팬을 확보해 많은 관심과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참여한다. 참고로 06년생 전유진은 현역가왕 참여자 중에서는 09년생 김다현 다음으로 나이가 어린 참가자이다.
현역가왕 전유진 자체평가
김산하 다음 차례로 전유진이 호명되었다. 연예 포항 동성고등학교 2학년으로 바닷소리 들으며 노래연습하며 트로트 꿈나무에서 벗어나 현역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다. 미스트롯 때 보여주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고자 2~3년 다양한 경험을 쌓고 기대에 대한 압박감도 있지만 도전한다고 한다. 전유진이 준비한 곡은 꼬마인형으로 황홀한 무대를 보여 준다. 1절 부른 직후 인정 수는 8개였으나 반주가 끝나고 15 인정까지 늘어났다. 최종 현역 가수들 평가는 21 인정을 받아 본선 진출하였다.
반만 해도 잘한다고 생각한다고 얘기는 했지만 준비한 것에 비해 생각보다 적은 인정수에 다소 아쉬어하는 전유진이다. 김양에게 선곡에 대한 아쉬움을 피드백 받았지만 김다현은 새로운 모습을 봤다며 러블리하고 상큼하게 톡 쏘는 게 자기 스타일이라며 멋졌어요 라며 응원한다. 무대뒤에 나가면서 취재진의 솔직히 기분 어때요? 라는 질문에 솔직히 기분 안좋죠~~ㅋㅋㅋㅋ힝~ 하며 아쉬워한다. 이렇든 저렇든 안정권으로 본선 진출 했다.
2023.12.01 - 현역가왕 탈락자 데스매치 자체평가전 통과자 누가 웃고 누가 울었나
현역가왕 전유진 본선1차전 1:1 데스매치 현장지목 전
신동엽이 뽑은 족자에 전유진의 이름이 나왔다. 지목권한을 얻은 전유진은 와다다다다 무대로 뛰어나간다. 집인 포항이 거리가 멀어 난생처음 서울에서 자취 중이란다. 무대에 오르니 관중들의 열렬한 호응이 이어진다. 4년 차 가수 전유진인데 전혀 예상치도 못한 마스크걸 너 나와라! 를 외친다. 마스크걸은 왜 하필 전유진이냐며 절규하며 무대로 끌려나간다. 마스크걸 뽑은 이유는 자체평가전당시 인상 깊게 무대를 봤고 강자랑 싸우고 싶어서라고 얘기한다. 농담으로 연예인평가단에서 마스크걸이 자체평가전에서 인정을 주지 않았었다고 하자 맞아요!!!라고 대답하는 전유진이다ㅋㅋㅋ.
전유진이 선공으로 시작하여 김수희의 멍에를 부른다. 엄마 없이 혼자 자취하며 느낀 감정을 노래에 담아 애절하게 노래하였고 마스크걸 상대로 198대 91로 107표 압승을 거둔다. 레전드 가왕 3인은 전유진 2표(심수봉, 주현미), 마스크걸 1표(남진)를 주었다.
대국민평가단 누적 순위
3회 차 기준 전유진이 투표 누적 1위를 달리고 있다고 하니 얼마나 팬층이 두터운지 알 수 있는 부분이다.
2023.12.06 - 현역가왕 데스매치 탈락자 본선1차전 탈락후보 점수 곡정보 대결상대
트로트가수 전유진
2023.12.04 - 전유진 최근 활동 MBTI 현역가왕 트로트가수
2023.12.15 - 현역가왕 TOP7 누가? 우승 투표 판정단참여 김다현 반가희 전유진 마리아 강혜연 류원정 윤태화 박혜신 조정민 마스크걸
과연 이기세로 TOP7 더 나아가 우승을 할 수 있을지 지켜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