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마트 조청순살닭강정 간장 맛 후기

by 홍이크리에이터 2023. 8. 1.

이마트 부천시청점 입구

이마트 부천시청점 입구

부천시청역 출구로

나가다 보면

이마트 부천시청점으로

들어갈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가 나온다.

 

왼편에 카트가 있어

카트를 하나 챙겨

입장! 

 

 

 

 

 

조청순살닭강정 간장

오늘의 메인 주인공은 바로

요 아이다.

 

 

 

 

 

 

 

 

가격 및 중량 기본 정보

100g에 2,180원

내가 잡은 강정박스는 374g

가격 8,153원

이란다.

 

박스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르지만

크게 차이 나진 않는다.

 

 

 

 

 

 

 

 

 

닭강정 사진
닭강정 줌 샷

맛 평가 및 재구매 의사

간장 양념이 짭조름 하지만 

그렇다고 거슬리거나 너무 짜지 않다.

 

지점마다

박스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내가 고른 강정은

소스가 바닥에 

흥건하거나 그러지 않았다.

 

잘 버무려져 있는 강정 그 자체! 

 

튀김옷은

과자처럼 딱딱하지 않고

그렇다고 눅눅하거나 부드럽지 않았다.

닭강정 스럽게 적당한 바삭함이었다.

 

가격으로나

맛으로나

튀김옷상태 등등

감안해도

동네 시장마다 있는

웬만한 닭강정 보다

추천한다.

 

양념도 먹어보고

간장도 먹어보았지만

개인 적으로

양념이 더 맛있었다.

 

또 재구매할 의사가 있냐고 물어보면

재구매 의사도 있고

누군가 먹어볼까 고민 중이라면

추천한다.

 

그리고 

이마트 강정중에는

새우강정

조청순살닭강정 양념

조청순살닭강정 간장

 

새우강정이

제일 별로였다.

 

개인취향 이겠지만

새우강정보단

새우와 닭강정 섞여 있는 게

좀 더 먹을 만했고

 

새우강정

보단 다른 걸 추천하고

다른 게 없다면

 

돈 나 두었다가

나중에 깐풍새우 사 먹는데

쓸 거다!